본문 바로가기

town S

내꿈은 복싱왕, 신림역 히어로를 만나다! [캐논 60D 동영상]




내꿈은 복싱왕, 신림역 히어로 (캐논 60D 동영상)

"내 이름은 신림역 히어로!

사람들은 나를 비웃지만 오늘도 나는 복싱왕이 되기 위한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는다.
포기라는 말은 배추를 셀 때에나 쓰는 말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 난 다르게
오늘도 고무다라이에 라이트 스트레이트 어퍼컷을 날린다"




쨉쨉~ 슉슉~ 내 주먹을 받아라~



강하게 라이트 훅!

아무리 빠른 셔터스피드도 내 주먹을 따라잡을 순 없다.





하악~ 하악~ 힘들군





가드는 항상 올리고

두 주먹 사이로 놈의 약점을 찾는다.

그리고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쏜다!




회심의 라이트 스트레이트! 슈슉~




엇쭈~ 이녀석 좀 하는데~

나의 주먹을 피하다니...

 

첫번째는 운이 좋았을 뿐, 두번의 행운은 없다.




[신림동 히어로 60D 명품 동영상]

 

 

캐논 60D로 복싱하는 컨셉의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 봤습니다.

진지하게 임하는 신림역 히어로군이 참 인상적이네요 ㅋㅋㅋ

 

캐논 60D의 회전형 클리어뷰 LCD를 활용하면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지만

찍는 동안 너무 웃겨서 그만 빵터져 버리고 말았네요 ㅋㅋㅋ

 

찍는 동안 웃지만 않았어도 한편의 복싱 영화 예고편이 나올 수 있었는데 참 아쉽습니다 ㅎㅎ

 

 

 

스포츠 사진의 특징은 피사체가 위 사진들처럼 빠르게 움직인다는 것이죠.

대상이 빠르게 움직이면 아무래도 사진을 찍기가 어렵기 마련입니다.

 

스포츠 사진을 잘 찍기 위해서는

 

첫째! 계속 움직이는 피사체의 동작을 놓치지 않아야 하며,

둘째! 움직이는 피사체를 흔들리지 않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어렵게 보이신다구요?

DSLR에 대한 지식과 좋은 카메라와 렌즈가 있다면~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위 동영상과 사진은 캐논 60D

엄마백통 (캐논 EF 70-200mm F2.8L USM) + 쩜사(EF 50mm f/1.4 USM) 조합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역동적인 신림역 히어로]

 

 

피사체의 움직임이 빠르고 활동량이 많은 스포츠 사진을 찍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적절한 타이밍을 놓치거나 흔들릴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죠.

 

망원렌즈는 고정된 촬영 장소에서도 표현의 범위를 확장해주고

먼 거리에 있는 피사체의 중요한 표정도 놓치지 않고 잡아냅니다.

 

순간을 멈춰서 사진으로 담아내는 망원 줌 렌즈로 역동적인 사진을 찍어보세요!

 










"따라올테면 따라와봐~"









신림역 뒷골목에서 신림역 히어로를 찾아보세요~ㅋ

고무다라이가 있는 곳에는 항상 그가 있습니다.

 
신림역 히어로와 신림역에서 곱창에 소주한잔 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ㅋㅋㅋ



 캐논 파워매치 캐쉬백 프로젝트가 5일밖에 남지않았네요

 
누구나 멋진 스포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캐논 60D DSLR 엄마백통 (캐논 EF 70-200mm F2.8L USM) 렌즈를

15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