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wn S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발표 자료


1
모바일 인터넷 비즈니스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 Smart Phone Generation
- 스마트폰 시대, 소비자의 변화 그리고 컨텐츠의 변화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비즈니스 이슈



2
기업 소셜 미디어 현황과 트렌드
- 세상의 흐름
- 소셜 미디어는 무엇인가
- 각 포탈별 SNS 특징 및 비교
- 국내 기업들의 소셜 미디어 활용 사례
-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방안



3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온라인 위기 대응 커뮤니케이션
- 온라인 위기 개념에 대한 이해
- 온라인 위기 대응을 위한 5가지 핵심 트렌드
- 온라인 위기 대응 프레임워크



4
소셜 게임의 거의 모든 것
- 소셜 게임이란 무엇인가?
- 왜 소셜 게임인가?
- 소셜 게임 시장 현황
- 제 3국 SNS와 소셜게임
- 소셜 게임의 비즈니스 모델
- 모바일 소셜 게임의 가능성
- 소셜 게임과 바이럴의 중요성



5.
케이스로 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 개인 및 기업의 소셜미디어마케팅 사례
- 소셜미디어마케팅의 핵심 요소 및 접근법



6
최대 동영상 미디어 유튜브 활용 마케팅
- 왜, 지금 유튜브인가?
- 유튜브 활용 마케팅 사례
- 유튜브 통합 마케팅이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