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wn P

강남 한복판에 나타난 갤럭시탭 택시


 

갤럭시탭 미디어데이 때 봤던 갤럭시탭 택시가 실제로 택시 운행에 나섰다고 합니다. 행사에서 봤을 때는 그냥 네비게이션 기능을 보여주기 위한 전시용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진짜로 택시 운행까지 할 줄이야~

 


 

[외부에는 탭택시라고 큼지막하게 써 있고 차량 내부에는 차량 거치대로 탭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미디어데이 행사 때 같이 갔던 이웃 블로거님께서 이거 직접 운행하고 다니면 참 좋을텐데~”라는 말씀을 했었는데 그게 진짜 현실이 됐네요~ㅋ 촉이 좀 좋으신 듯 ㅎㅎ

 

 

저도 아직 타보진 못했지만 타봤다는 트위터 팔로워분들 얘길 들어보니 신선한 경험이었다며 강남에서 택시탈일 있으면 한번 타보라고 추천 해주더군요. 직접 타보고 글을 쓰면 더 좋겠지만 알아보는 김에 같이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 갤럭시탭 택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렇게 인증샷 찍어서 트위터에 보내면 경품도 줍니다ㅋ]

 

갤럭시탭 택시는 K7이 세 대, K5가 두 대해서 총 다섯대가 영업 중(?)이라고 합니다. K7이면 모범 택시급인데 공짜로 탈 수 있다니 요런거 참 괜찮네요 ㅎㅎ 모범이면 택시비가 많이 나올것만 같은 걱정부터 되지만 탭 택시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택시비가 공짜라는 점 입니다.

 

택시비도 공짜고 택시로 이동 중에 비치 된 갤럭시탭도 체험해 볼 수 있으니 1 2조의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택시타면 보통 기사아저씨의 시시콜콜한 사는 얘기를 경청하거나, 라디오나 들으면서 지루하기 마련인데 택시 안에서 동영상도 보고, 신문도 챙겨보고, 인터넷도 하고 여러모로 좋겠네요.

 


갤럭시탭 택시를 타는 법은 의외로 간단한 편입니다. 트위터를 통해 예약만 하면 끝~

 

 

 

일단 갤럭시탭 택시 트위터를 팔로우를 해야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가볍게 팔로우 해준 후에 @TabTaxi로 탑승 희망 위치와 목적지, 탑승 인원 수를 멘션으로 날려주면 된다고 하네요. 그럼 가까운 곳에 운행 중인 탭 택시에서 탑승자 선정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데 휴대폰 번호를 알려주고 직접 기사분과 통화한 후 승차하면 끝~


 

기존 콜택시 부르는 거랑 비슷하네요… 9999가 아니라 트위터로 신청을 받는다는게 신선한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보급이 더 늘어나면 진짜 트위터로 콜택시를 예약하는 시대가 올지도 모르겠네요.

 

 

 

 

이번주 일요일까지만 운행한다고 하니 체험해보실 분은 빨리 신청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갤럭시탭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www.tabtaxi.com) 운행 중인 택시의 위치와 승객탑승 여부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탭을 통한 실시간 위치 추적이 가능한가봐요. 전에 무한도전 미드나잇 서바이벌 편에 나왔던 거랑 비슷한 듯~

 

강남 쪽에 트위터 하는 사람이 많은지 거의 강남쪽에 몰려있습니다.

 

 

갤럭시탭 택시 사이트에 가면컬투와 함께하는 갤럭시탭 택시라고 해서 컬투가 직접 택시를 운전하면서 인터뷰도 하는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e-Reading, e-Learning, Multimedia, Utility, Smart work 5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 특화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 컬투와 함께 고고씽 손님으로 지소연 선수가 참여했네요~ 지소연 선수가 택시를 타는 모습도 신선하지만 컬투가 갤럭시탭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모습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이분들 진행만 잘하시는 줄 알았는데 나름 스마트한 생활을 하고 계셨네요 ㅋ

 

2PM의 닉쿤을 좋아한다는 지소연 선수, 김태균이 Make Up Beauty 라는 어플로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아주려 했으나 사진 찍는 걸 안좋아 한다네요~ 축구선수라는 직업 때문에 외모에 신경을 많이 못쓰지만 마음만은 소녀감성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VOD 2PM 동영상을 보며 좋아하는 모습이 여느 10대 소녀 못지 않네요 ㅋ

 


 

 

 

두번째 손님은 학원갔다가 오늘 고등학생~ 갤럭시탭 택시 안에 앉아있는 컬투를 보며 화들짝 놀라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법조인이 되고 싶다는 이 학생은 학원만 5개를 다닌다고 하네요 ㅠ 안습~


갤럭시탭의 e-learning 을 활용하면 유명강사들의 강의도 편하게 볼 수 있고 무거운 사전도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며 컬투가 열심히 갤럭시탭의 기능들을 설명해 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공부에 지친 소명 학생을 위해 도룡운세 어플로 애정운을 봐주는데 결과는~ 너무 바빠서 연애할 시간도 없다네요~ 참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대학교가서도 연애는 실컷 할 수 있으니 공부 열심히 해서 멋진 법조인이 됐음 좋겠네요.

 

컬투와 함께하는 갤럭시탭 택시 동영상은 지금 10여편이 올라와 있는데 앞으로 2PM슈퍼스타K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PM이 갤럭시탭을 쓰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도 궁금합니다.

 


 

 

 

특히 슈퍼스타K TOP4인 허각과 존박, 장재인, 강승윤은 갤럭시탭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슈퍼스타K를 너무 재밌게 봐서 프로그램이 끝난 후로 TV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잘 없어 아쉬웠는데 앞으로 갤럭시탭 홍보대사로 여기저기서 많이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줄 듯 해 많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