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wn P

2010 연말이 두렵지 않는 필수 어플 추천!


이제 27살이라고 슬퍼하던 지난 겨울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매서운 바람이 옆구리를 사정없이 파고드는 12월이 돌아왔습니다. 이제 한달만 더 있으면 28살이네요~.ㅠ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가 애잔하게 느껴지는 것이 한살한살 나이먹어 가는 게 슬슬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작년에 크리스마스 때 시커먼 남자들이랑 떼로 술마시면서 내년 크리스마스는 꼭 여자친구랑 같이 보내야지 했건만 여자친구 없는 건 올해도 마찬가지네요. 전 안되려나봐요. 난 안될거야ㅠ

 

 


[올해도 역시 이런 광경? ]

 

그래도 작년 겨울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3년간 쓰던 고물 폴더폰이 아닌 똑똑한 갤럭시S로 폰이 바꼈다는 거? 휴대폰 하나 바뀐게 무슨 큰 변화가 있을까 싶지만~ 스마트한 폰인가? 스마트한 폰이 아닌가?는 미친듯이 바쁜 연말 모임 스케쥴 관리와 연말 모임을 더 재밌게 보낼 수 있느냐 없느냐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겨울을 맞아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봤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역시 정열의 빨간색ㅋ]

 

 

 

작년 겨울에 술마시다가 얼큰하게 취해서 강남 한복판에서 길잃고 헤매던 일만 생각하면 아찔하네요; 그때도 갤럭시S를 쓰고 있었더라면 지도어플로 쉽게 길을 찾을수 있었겠지만 작년만 해도 지하철노선도 종이를 지갑에 넣고 다니던 때였으니 말 다 했죠 뭐 ㅋㅋ


 

 

 

그럼 바쁜 연말 12!! 반드시 있어야 할 갤럭시S 필수 어플 추천해 드립니다.

 


 

1. 연말 모임 장소는 내가 결정한다! 윙버스 서울맛집, TV맛집

 

연말 모임 장소 어디로 가야하나 고민이 많으셨죠?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어플은 여러분도 잘 아시는 윙버스 서울 맛집과 TV맛집 어플입니다. 맛집 찾느라 고생할 필요없이 요 어플 하나만 있으면 장소검색부터 섭외까지 원스탑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윙버스 서울 맛집의 경우 강남, 강북, 서울근교 이렇게 분류되어 있는데(아쉽게도 지방은 없습니다;;) 일단 지역을 결정하신 후, 평점 순 혹은 메뉴 별로 장소를 선택하면 됩니다. 사람들이 직접 평점으로 평가를 해놨기 때문에 인기 좋은 맛집을 순서대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관련 블로그 리뷰나 한줄 평가등이 있어 모임 장소를 한결 수월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티비에 나온 맛집에서 모임을 하고 싶다면 TV맛집 어플을 이용하면 됩니다. TV맛집은 TV에 소개되는 맛집에 대한 정보가 매일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만약 티비에서 정말 가고 싶은 곳을 봤을 경우, 바로 찾아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윙버스와 달리 지방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지방 분들에게도 유용할 것 같네요.


 

2. 장소를 결정했다면 모임공지 한방에 간단하게 날리기!

 

모임 장소를 결정했다면 참석자들에게 장소 위치와 시간 등을 알려줘야겠죠? 문자로 연락을 해도 꼭 약속시간에 한시간 늦게 와서 길 몰라서 헤맷다는 사람 하나씩은 있기 마련입니다. 이런 분들은 위한 모여라! 어플입니다. 모여라! 어플은 모임장소와 시간을 간편한 방법으로 공유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지도를 첨부하여 위치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고 모여라 어플을 같이 설치한 친구들에게는 모임시간에 자동으로 알람이 작동합니다. 메시지를 주고 받는 것도 카톡처럼 무료기 때문에 무척 편리합니다. 자주 모이는 친구들끼리는 변명의 여지(?)를 주지않기 때문에 무척 유용합니다. 지금은 갤럭시S 프로요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안된 상황이라 프로요 쓰시는 분들은 어플 업데이트까지 조금 기다리셔야 할 듯~

 

 

3. 연말 모임 패셔니스타로 거듭나자! 엣지북맨, WISH CLOSET

 

연말 모임 잘 차려입고 나가고 싶은데 돈은 없고, 어떻게 입어야 할지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필수 어플 엣지북맨입니다. 이제 멋있어 지고 싶은 욕심도 갤럭시S의 이유가 된다는 거 ㅋ

 

 

 

엣지북맨 어플은 인터넷에서 소히 잘나가는 남성쇼핑몰의 신상품을 모아 한눈에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사이트마다 돌아다니며 업데이트 상품들을 검색할 필요없이 매일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여러 인기 쇼핑몰들의 신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맘에 드는 옷은 찜 해놓고 나중에 구매하면 편해요 ㅎㅎ~ 여자분들은 엣지북걸을 쓰시면 됩니다.

 

Wish closet 어플도 있습니다.

 

 

 

위시 클로젯 어플도 엣지굿맨 어플과 비슷한데 차이점은 스타 화보를 통해 연예인 패션을 볼 수 있다는 것이죠~ 매주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최신 유행 정보를 바로바로 접할 수 있습니다.

 

 

3. 더욱 즐거운 술자리를 위한 어플!

 

 

 

연말 모임하면 역시 술자리를 빼놓을 수 없죠~ 여러 사람과 함께하는 술자리 모임이다 보면 건배사를 해야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럴때마다 어떤말을 하면 좋은지 생각이 안나 곤혹스러울 때가 많았는데요~ 그래서 먼저 소개해드릴 어플은 이런 술자리의 곤란한 상황을 도와주는 건배사입니다.

 

건배사 어플은 술자리 모임 성격에 따라 다양한 건배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자리에서 보고 읽기보단 미리 읽어보고 외워두면 더 좋겠죠? 아니면 갤럭시S 들고 몰해 화장실가서 외웠다가 오면 됩니다ㅎㅎ 건배사 어플과 함께 연말 회식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여!

 

 

 

 

한 해를 정리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시끌벅적 게임을 하며 분위기도 살리면 12!


술자리 벌칙 게임으로 이용하면 좋은 복불복 룰렛 어플입니다. 룰렛에 20개까지 마음대로 벌칙을 입력할 수 있어 룰렛 돌리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친구들하고 술마시면서 헌팅해올 사람 정하기 할 때  한번 써봤는데 반응이 좋더라구요~ 룻렛이 멈출 때의 그 조마조마함이란 ㅋㅋㅋ

너무 흥분하면 소중한 갤스가 무참히 다뤄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ㅋㅋㅋ

 

 

 

 

술자리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취하지 않고 적당히 즐길 줄 아는 자제도 연말에는 꼭 필요하겠죠?


blood alcohol calculator
어플은 자신의 몸무게와 키를 바탕으로 자신의 마신 술 양에 따라 혈중알콜농도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연말 지나친 과음은 몸에 안좋다는거 다들 알고 예시죠? 적당히 드시고 추운 겨울 몸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갤럭시S 하나 있을 뿐인데 연말이 훨씬 즐거워질 것 같지 않나요? 여자친구 따위 없어도 전 괜찮습니다. 갤스 필수 어플 미리 설치해서 준비하시고 즐거운 연말 되시길 바랍니다.


 

 

올 크리스마스 연휴도 역시 캐빈과 함께?

올 크리스마스는 캐빈말고 똑똑한 스마트폰과 함께 즐겁게 보내세요!